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추천!@ 무엇이 진실인가? 김소월이 노래하고 두견새가 찾는 핏빛 진달래 보고싶다~

by henbnpoidnnp 2020. 10. 16.

안녕하세용:-ㅁ먀리뀨 이지요.이번에도 제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날이 맑은게 넘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흠... 사실 저동 #김소월이 노래하고 두견새가 찾는 핏빛 진달래 # # 를 정말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보답으로곧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김소월이 노래하고 두견새가 찾는 핏빛 진달래입니다.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다양한 데이터를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김소월이 노래하고 두견새가 찾는 핏빛 진달래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저희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김소월의 시 「진달래꽃」은 언제 읽어도 가슴이 뭉클합니다.
"나 보기가 역겨워/가실 때에는/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진달래꽃/아름 따다 가실 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걸음/놓인 그 꽃을/사뿐히 즈려 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가실 때에는/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

이 포스팅은 김소월이 노래하고 두견새가 찾는 핏빛 진달래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이상 먀리뀨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