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지? 알메즈마르, 북 연주와 막대를 들고 추는 춤 선택했어?

by henbnpoidnnp 2020. 10. 17.

반갑습니다^^마리뀨 이지용.또한번 제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세상이 화창한게 헤헤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슨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이번에 논의할 핵심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고고씽 :ㅇ

"text-align: center;"> 오맞다 사실 저동 #알메즈마르, 북 연주와 막대를 들고 추는 춤 # # 에 관하여 매번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행복에 제가 이러케 알아냈어요!그러면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곧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알메즈마르, 북 연주와 막대를 들고 추는 춤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매우 새로운 배워서 좋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알메즈마르, 북 연주와 막대를 들고 추는 춤이지요.어렵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자주 궁금해하시는 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알메

즈마르(Almezmar)’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헤자즈(Hijaz) 공동체의 구성원들이 가족 기념일이나 국경일, 종교 축일, 또는 국가 행사 등의 흥겨운 자리에서 연행하는 전통적인 집단 공연입니다.
길고 흰 옷을 입은 15~100명의 연행자들이 2열로 나누어 서로 마주본 상태로 정렬한 후 연행합니다.
북 소리가 들리면 각 대열의 리더는 박수를 치기 시작하며 용맹과 관용, 사랑에 관한 노래를 큰 소리로 부르기 시작합니다.
첫 번째 대열의 연행자들은 커다란 박수 소리와 함께 선창자의 노래를 그대로 따라하고 그러고 나서 두 번째 대열의 연행자들이 교창(交唱)하는 방식으로 노래합니다.
2명의 연행자가 기다란 막대를 재빠르고도 우아하게 휘두르며 한가운데로 나서면 이어서 다른 2명이 잇따르는데 경우에 따라 한가운데에 불이나 특정 물체를 놓아두고 그것을 중심으로 연행하기도 합니다.

이번 주제는 알메즈마르, 북 연주와 막대를 들고 추는 춤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이상 먀릭크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