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말? 너만알기! 콘주란 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henbnpoidnnp 2020. 9. 27.

안녕하세요^^
마리큐 이에요.
오늘도 이렇게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
밖이 깨끗한게 넘 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시나요? !
오늘 다룰 키워드는콘주란이에요.

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흠... 저두요 콘주란 에 관하여 매번 궁금했는데요.
애청자분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
자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
이웃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 합 니 다


p. 171 목표 지향적 의사소통이란, 의사소통 상황을 경험하기 전에 의사소통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화 상황을 미리 확인하고 이해한 후 그 상황을 미리 연습하는 것이라고 하였다. 그리고 해외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의사소통 상황은 한국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의사소통 상황과 거의 일치한다고 하였다. 예를 들면, 한국에서 옷을 구입할 때도 옷의 종류뿐만 아니라, 옷의 색상과 사이즈 그리고 필요하다면, 옷의 문양(무늬)도 확인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러한 공통점을 활용하여, 해외여행 가기 전에 해외여행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의사소통 상황을 한국에서 미리 연습할 수 있다고 하였다. 이러한 견해는 4개의 절차적 단계로 구성된 한국의 의사소통 상황과 영어권 국가의 의사소통과 일치한다는 “넓은 의미의 보편적 핵심: Macro common core”에 바탕을 두었다.
콘주란 나. 유럽
본서는 조경계획 및 설계 과목의 지난 기출문제를 토대로 편제하였다.
이다음 천국에 들어갈 수만 있다면
《제빵I 비디오》(한국산업인력공단, 2000, 2001년),
  동화책의 표지를 보면... 책 속의 내용을 짐작할 수 있었어요 빨간 빨대의 이름은 참 이뻐요 바로 쪽이에요 모두 쪼옥 뽀뽀를 하려고 해서 그 이름이 붙여졌대요 하지만 빨간 빨대 쪽은 한 아이에게 뽀뽀를 당하고 버려졌어요... 우리의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 장면이였어요 특히나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길거... 더보기


대한범죄학회 총무이사
콘주란 서울대학교 지구과학교육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 천문학과에서 공부했으며, 공주대학교 대학원 과학영재교육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과학책을 읽으며 ‘발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글 쓰고 그림 그리는 일을 신나게 하고 있다. 좋은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는 일도 종종 한다.
첫째, 그 어떤 수험서보다도 정확하고 깊이 있는 교재를 만들기 위해 전문연구원들의 반복된 집단토론과 꼼꼼한 검토과정을 거쳐 해설을 완성하였습니다. 단순히 정답의 근거만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 있는 해설을 통해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난해한 부분에 대한 설명과 사안포섭 과정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머리 위를 날아가는 저 비행기는 어떤 모양일까?’
pp.8-9 ‘우리는 몸을 너무 모른다, 그래서 몸이 아프다’


선릉역정형외과 저서와 역서로 『신유학 강의』 (휴먼북스, 2018), 『생명공학과 유가윤리사상』 (새문사, 2017), 『동양윤리사상 강의』 (새문사, 2017), 『공리주의 유가: 주희에 대한 진량의 도전』 (교육과학사, 2017),
콘주란 실제 시험에서 100점 맞은 사람이 100점 맞게 한다!!!
Part1. 보태니컬 수채화의 기초
(민족사상연구소, 2012) 등

오늘은 콘주란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지식을 쌓으셨나요?
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
여기까지 마리큐 드립니다.
씨유레이러~
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