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죠? 노린재부리동충하초 의미에 대하여

by henbnpoidnnp 2020. 10. 19.

반가워요:-)마리뀨 이에요.또한번 제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용.:ㅇ세상이 클린한게 넘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고 보내셨나요? :ㅁ이번에 얘기할 키워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맞다!! 저두 #노린재부리동충하초 # # 에 대해서 자주 궁금했어요.이웃님들 관심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정말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노린재부리동충하초입니다.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다양한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노린재부리동충하초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문의하시는 기분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에요.여기 먀릭크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낙엽 밑에 있는 죽은 노린재에서 발견되며, 가슴에서 1개의 자좌를 형성합니다.
자좌는 30mm로, 흑색의 자루와 측생으로 존재하는 타원형의 머리로 되어 있습니다.
자루는 꼭대기로 가면서 가늘어지며, 머리 위에 부속사가 있습니다.
머리는 황색을 띠며, 묻힌형의 자낭각이 조밀하게 분포합니다.
서양배 모양인 자낭각의 크기는 680~820μmx330~390μm입니다.
실 모양의 자낭포자는 2차 포자로 분열합니다.

이 포스팅은 노린재부리동충하초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리뀨 였습니다.씨유레이러~바이~